본문바로가기

사회공헌>사회공헌 프로그램>기타 프로그램

기타 프로그램

나눔종무식

삼성증권의 종무식은 다른 기업과 다릅니다. 나눔종무식은 2005년부터 시작된 삼성증권만의 오래 된 연말 이웃사랑 전통입니다.

전 임직원이 물품 기증, 소외이웃을 위한 모금 등 기부에 앞장서고 지역사회를 찾아가 봉사하면서 이웃과 함께 한 해를 마무리합니다.

나눔종무식은 전 직원이 참여해 기업의 사회적 책임을 되새기고 나눔과 봉사를 중요하게 생각하는 삼성증권의 아름다운 전통입니다.

나눔종무식

나눔존

삼성증권은 2007년부터 매년 삼성라이온즈 정기 시즌 홈경기에 지역사회 장애인과 독거어르신, 저소득층 자녀를 초대해 즐거운 여가를 드립니다.

2012년부터는 나눔존을 확대해 연극, 영화 등 문화공연에도 사회복지사, 저소득층 아동 등을 초대하고 있습니다.

나눔존

임직원자녀 나눔리더십캠프

임직원 자녀를 위해서 2002년부터 매년 나눔리더십 캠프를 개최하고 있습니다.
아이들에게 나눔, 환경, 봉사, 예술 등 다양한 영역에서의 리더십 교육을 통해 글로벌 인재로 성장할 수 있는 자질을
키워줍니다.

2010년, 2011년, 2012년 임직원자녀 나눔리더십캠프 활동 사진

2013년 임직원자녀 나눔리더십캠프 활동 사진

1사1촌 자매결연

2004년에 시작한 1사1촌 자매결연 사업은 도농 간의 상생과 지역사회 소통을 위한 것입니다. 전국 10개 지역과 결연을 맺고 각 지역 특성에 맞춰 농가 일손돕기, 농산물 구매, 회사 초청 임직원 가족의 농촌체험 등 다양한 프로그램을 통해 상호 교류와 소통을 이어가고 있습니다.

임직원가족 농촌체험 활동 사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