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바로가기

회사소개>CEO인사말

CEO 인사말

삼성증권 대표이사 김석 윤용암 sustainable growth with you 삼성증권은 창의적이고 합리적인 금융 솔루션 제공으로 자본시장의 건전한 성장과 지속적인 사회발전을 지원하고 합니다.

고객 여러분 안녕하십니까? 항상 변함없는 관심과 애정으로 저희 삼성증권을 믿고 아껴 주셔서 감사합니다.
최근 몇 년간 저성장과 고령화 등으로 인해 시장 환경이 크게 변하면서 자산관리에 대해서도 매우 우려하고 계실 것으로 생각합니다. 삼성증권은 이러한 상황에서도 고객님이 안심하고 투자하실 수 있도록 시장의 변화를 선제적으로 읽어
차별화된 투자의 기회를 찾겠습니다.
또한, 고객님의 니즈에 적합한 최적의 투자원칙을 설정하고, 이를 지켜 나갈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해 컨설팅해 드림으로써
고객님을 최우선으로 하는 증권사로 변화하겠습니다.

이를 위해 삼성증권의 사장으로서 모든 임직원들과 함께 다음의 내용을 실천할 것을 약속 드립니다.

첫째, 고객님의 말씀에 항상 귀 기울이고, 먼저 연락 드리겠습니다.
둘째, 장기·분산투자의 관점에서 적합한 포트폴리오를 권유하겠습니다.
셋째, 최고의 엄선된 상품과 믿을 수 있는 서비스를 제공하겠습니다.
넷째, 고객님의 자산이 위험에 빠지지 않도록 사후관리를 철저히 하겠습니다.
마지막으로, 고객님에게 인정받는 자산관리 전문가로서 실력을 갖추겠습니다.

이를 실천하기 위해 삼성증권은 회사의 제도와 프로세스를 철저히 고객님의 관점에서 바꾸어 나갈 것입니다.
고객님께서 믿고 맡길 수 있는, 자산관리의 평생 동반자로 거듭나기 위한 저희의 노력에 고객님의 관심과 성원을
부탁 드립니다. 論語를 보면 신뢰가 없다면 어떤 조직도 존립할 수 없다는 뜻의 無信不立 이라는 사자성어가 나옵니다.
바로 이 無信不立의 의미처럼, 저희 삼성증권 또한 고객의 신뢰가 없다면 존립할 수 없다는 사실을 임직원 모두 마음깊이 새기고 고객신뢰를 지키기 위해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고객님의 가정에 건강과 행운이 항상 함께 하기를 기원합니다.
감사합니다.

삼성증권 대표이사 사장|윤 용 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