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바로가기

회사소개>CEO인사말

CEO 인사말

삼성증권 대표이사 김석 윤용암 삼성증권은 창의적 금융 서비스로 자본시장의 건전한 성장에 기여하고 선도적 기업철학으로 나눔과 상생의 사회발전에 이바지하겠습니다.

존경하는 고객 여러분 안녕하십니까?
항상 변함없는 관심과 애정으로 저희 삼성증권을 믿고 아껴 주셔서 감사합니다.
고객님의 사랑과 신뢰 덕에 삼성증권이 성장했고, 오늘날 모범적 기업으로 존재하게 됐다고 저는 믿습니다.

최근 국내외 시장환경은 크게 변화하고 있습니다.
국내적으로는 저성장과 고령화 사회로의 진입, 대외적으로는 글로벌 경제의 불확실성 요인으로
자산관리에 걱정이 클 걸로 생각합니다.

하지만 삼성증권은 이러한 상황을 오히려 혁신과 도약의 기회로 삼을 것입니다.
시장 변화를 선제적으로 읽고 능동적으로 대처해 고객님께 안정적이고 차별화된 투자 기회를 드릴 것입니다.
그리고 고객님의 니즈에 적합한 최선의 투자원칙을 설정하고 컨설팅해드릴 것입니다.

저는 아래 내용을 고객님들께 분명히 약속드립니다.

첫째, 고객님께 먼저 연락드리고, 항상 고객님 말씀에 귀를 기울이겠습니다.
둘째, 장기·분산투자의 관점에서 적합한 포트폴리오를 권유하겠습니다.
셋째, 최고의 엄선된 상품과 믿을 수 있는 서비스를 제공하겠습니다.
넷째, 고객님의 자산이 위험에 빠지지 않도록 사후관리를 철저히 하겠습니다.
마지막으로, 고객님에게 인정받는 최고의 자산관리 전문가로서 실력을 갖추겠습니다.

삼성증권에는 고객의 변함없는 신뢰와 이에 보답하고자 하는 임직원의 굳은 의지라는 두 가지 무기가 있습니다.
저희는 회사의 제도와 프로세스를 철저히 고객가치 우선이라는 관점에서 바꾸어 나갈 것입니다.

고객님께서 믿고 맡길 수 있는, 자산관리의 평생 동반자로 거듭나기 위한 저희의 노력에 관심과 성원을 부탁드립니다.

저는 論語에 나오는 '無信不立'이란 말을 좌우명으로 삼고 있습니다.
믿음이 없으면 설 수 없습니다.
저를 포함한 삼성증권 임직원은 고객의 신뢰가 없다면 존립할 수 없다는 사실을 언제나 마음 깊이 새기고,
저희에게 보여주신 신뢰를 소중히 지켜나가기 위해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고객님의 가정에 건강과 행운이 항상 함께 하기를 기원합니다.
감사합니다.

삼성증권 대표이사 사장|윤 용 암